이색고소득구인구직소식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봉규 조회 9회 작성일 2021-06-18 16:25:18 댓글 0

본문

시의원보다 100만원 더 받는 성별, 학력무관 직업!

시의원보다 월 100만원 이상..연봉 6,500만원을 넘게 받는 직업이 있는데요.
얼마전 한 지자체 시의원이 시의원보다 월급이 100만원 이상 많고
신의 직장이라는 발언이 화제가 됐었습니다.
그 신의 직장은 바로 환경미화원입니다.
과거에는 무시받는 직업이었지만
요즘 경쟁률이 50:1이 넘고 20대, 여자들까지 도전하면서 고시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.

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Ready To Nap -



#직업정보 #일자리 #학력무관일자리
동화 : 환경미화원이 국회의원들 보다 일을많이한다 그월급 탐나면 당신도 환경미화원 하세요 얼만큼 막장일인지 모르시는분이네
우리집복숭아 : ㅈㄴ ㄹㅇ 꼰대네ㅋㅋㅋ
이러니 발전이 없지
좋은생각 : 생각자체가 썩었네
한잔하자 : 돈많이 받으니까 니가해라~
뭐? 신의직장??
니가 다해쳐먹어!!!
자유민주주의 : 더불어공산당시의원이 개소리 냈지~~

일당 43만원의 일일알바가 있다? [투데이JOBS 191126]

◎ 별별 랭킹쇼
- 아이템 일용직이라고 무시하지마! 고소득 일용직 BEST5
- 코너출연자 강지수 연합뉴스TV 캐스터
이철 : 코미디언 셋이서 콩트하는기분은머지;;;
은은한달빛 : 빨간옷여자 잣턴다는말에 숨넘어갈정도로 무쟈게조아라하네... 음흉하구먼...
윤미향 : 아 이게 기술자들이야기잔어
하예품 : ㅡㅡ 이런걸 어떻게 올바로하냐... 하다가 목숨 날릴라... 휴 ...
cj1 Great : 진행이 뭐 이러냐..

화성인 X파일 - Ep.139 : 화성인이 추천하는 고소득 귀족알바는?

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: http://xfile.interest.me/
[2013.06.21 방송]
통장잔고 0원?!, 얼짱 하루살이 알바녀!
나에게 내일은 존재하지 않는다!
오늘 단 하루만 생각하고 사는 하루살이녀가 나타났다?!
화성인 최초! 신내림을 하사받은 무속화성인 출몰했다!?
신령의 선택으로 어린나이에 무속인이 된 화성인!
신통방통한 만수동 애기씨로 소문난 점집! 경력 5년차에 억대연봉!
But 신내림을 받기 전 아이돌을 꿈꾸던 평범한 여학생이었던 그녀~
휘성, 빅마마 등 실력 있는 가수들을 지도한 장효진 보컬트레이너와의 만남!
트레이너 앞에서 선보이는 그녀의 노래실력~ 과연 그 평가는?
simondi시몬디 : 와 번지점프 소름돋네
찔찔이 : 근데 저거 재미있고 시원할듯 근데 어려서못탐ㅜ
산삼 : 와 4시간에 10만원 저도..써주십쇼...
김선영 : 1:17 여기가 젤 킬포 ㅋㅋㅋㅋㅋㅋ 뒤에사람 ㅋㅋㅋㅋㅋㅋㅋ
월닻별 : 4시간에 10만원이면 바로 한다..

... 

#이색고소득구인구직소식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02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wkd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